
그동안 우체국에서 하던 미국 여권 신청 및 발급 업무를 몽고메리 프로베이트 오피스(Montgomery Probate office)에서도 할 수 있게 됐다.
원래 유언을 확인하고 집행하는 프로베이트 법원(유언 검인 법원)안에 새롭게 운영되는 여권인수시설센터(Passport Acceptance Facility Center)는 연방 국무부와 직접 제휴해 고객들이 여권 신청을 처리하는 것을 돕고 있다.
몽고메리에서 여권 신청을 접수하는 사무소 위치는 다음과 같다;
– 5449 Atlanta Highway
– 3425 McGehee Road
– 3075 Mobile Highway
프로베이트 판사 JC 러브(J C Love)는 “우리는 몽고메리 카운티 전역의 열심히 일하는 가족들에게 이 새로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면서 “주민들이 보다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항상 우리의 임무였으며, 이 최신 발표는 주민들이 한 곳에서 더 많은 필요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우리의 작업을 계속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곳의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은 웹사이트 www.montgomeryprobatecourtal.gov 에서 할 수 있다.
미국 여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미 국무부 웹사이트 www.state.gov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