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e스포츠 팀이 이번 가을에 대회를 시작할 예정인 폴크너 대학교(Faulkner University)가 이번 주 새로운 e스포츠 경기장을 오픈한다.
e스포츠는 조직적인 비디오 대회로, 전국적으로 고등학교, 대학, 칼리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폴크너대 입학처의 마크 헌트(Mark Hunt) 부처장은 “e스포츠는 현재 고등학교들 사이에서 수요가 높고 대학들 사이에서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e스포츠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참가할 수 있는 것이며, 우리는 이미 그 스포츠에 참여하고 성장하는 관심을 표명한 많은 수의 학생들이 캠퍼스에 있다”고 말했다.
대회는 온라인에서 열리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방송될 수 있다. 게임 분석업체 뉴주(NewZoo)에 따르면 e스포츠의 팬층은 2021년 말까지 2020년보다 10% 증가한 7억2900만 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곳의 e스포츠는 포크너 체육 프로그램에 따라 조직될 예정이다. 팀은 게임에 따라 한 번에 최대 6명의 선수를 포함할수 있고, 더 작은 팀 또는 심지어 개인 토너먼트를 포함할 수 있다.
포크너 대학은 e스포츠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경기장을 건설했으며 훨씬 더 많은 이벤트와 활동에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공식 개장식은 목요일(8일) 밤 11시15분으로 예정돼 있다.
e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예비학생은 입학처 334-386-1987로 연락하거나 admissions@faulner.edu 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