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를 건 사람을 전국자살예방 라이프라인(National Suicide Prevention Lifeline)에 직접 연결해주는 새로운 세 자리 전화번호가 이번 주 토요일에 가동된다.
이 회선은 전화를 건 사람들을 훈련받은 상담자들에게 연결시켜부고, 지원을 제공하고, 이 상담자들이 겪고 있는 정신건강 문제를 이해하고 그들을 필요한 곳에 연결시켜 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정신질환이 있는 사람들이 위기를 겪을 때 필요한 도움을 받지 못한다는 것은 공공한 사실이다. 전국자살예방 라이프라인은 2005년 설립된 이래로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 911과 유사한 세자리 숫자 988은 전국의 사람들이 그들 주변의 도움을 받아 연결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프라인은 지역 위기 센터의 상담사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이들은 라이프라인에서 매일 받는 연락에 응답한다. 수많은 연구들은 전화를 건 사람들이 라이프라인 상담사와 통화한 후 자살 충동을 덜 느끼고, 덜 우울하고, 덜 압도당하고, 더 희망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앨라배마에서 이 988 번호는 위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 주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충분한 자금을 지원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유일한 목적인 하나의 위원회를 만들 기회를 제공했다.
현재 라이프라인 전화번호인 1-800-273-8255는 988이 전국적으로 가동한 후에도 정서적 고통이나 자살 위기에 처한 사람들이 항상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