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히드 마틴의 자금 지원 덕분에, 우주 재단(Space Foundation)은 두 개의 헌츠빌 학교에 “Space in the Community Program”을 제공하고 있다.
비영리 글로벌 우주생태계 옹호단체인 이 재단은 11월3일부터 11월5일까지 뉴센추리 기술고등학교와 앨라배마 사이버기술공업학교에 우주중심의 STEM 관련 진로분야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프로그램을 발표할 예정이다.
지역 노동력을 강화해 미래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Space in the Community”는 학생들이 우주 생태계에서 학습 기회를 추구하도록 독려하는 교육과정이다.
록히드 마틴과 우주재단의 협력은 학생들이 고등학교 과정에 등록하도록 격려하는 것인데, 이는 취업하기 위해 중등 과정 이후의 자격증들을 추구하는데 있어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은퇴한 해군 대위이자 전직 NASA 우주비행사 윈스턴 스콧(Winston Scott)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우주재단과 동행한다. 그는 지역 학생들에게 우주와 관련된 직업으로 들어가는 여정에 도움이 될 교육 기회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스콧의 발표와 더불어, 우주 재단 교육자들은 학생들이 나사의 아르테미스 I 임무를 중심으로 한 실습 STEM 활동에 참여하면서 학생들을 이끌 계획이다. 헌츠빌 지역 교육자들은 또한 미국 우주 로켓 센터에서 무료 공공 커뮤니티 나이트뿐만 아니라 전문 개발 교육을 받을 것이다.
우주 재단 교육부의 부회장 어텀 토마스(Autumn Thomas)는 이 프로그램의 임무에 대해 “우리의 목표는 공동체 전체가 우주에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당신을 위한 공간’을 만드는 우리의 조직적인 임무를 홍보하는 것”이라며 “그것은 참가자들에게 매력적이고, 풍요롭고, 교육적인 행사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록히드 마틴 프로그램 부사장 제프리 케플리(Jeffery Kepley)는 “우리는 우주 재단의 STEM 프로그래밍을 지원하게 돼 자랑스럽고 Space in the Community를 헌츠빌로 가져오게 돼 기쁘다”면서 “우리는 우리의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하고 고도로 숙련된 인력에 의존하고 있으며, 헌츠빌과 전국에 있는 우리 업계의 미래 리더들에게 영감을 주고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Space in the Community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우주 재단은 11월 6일 헌츠빌의 광장에서 아르테미스에 참석할 예정이다. 우주 재단과 록히드마틴은 이번 행사에서 청소년 STEM 활동에 대한 정보와 함께 미국인을 달에 귀환시키는 데 록히드마틴의 역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부스를 공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