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독립기념일 연휴가 시작됐다. 앨라배마 중부와 남부 지역에서 열리는 기념 행사들을 소개한다.
7월 3일 월요일
몽고메리: 몽고메리 비스킷은 월요일 리버워크 스타디움에서 펜사콜라 블루 와후스와 독립 기념일 축하 경기를 할 예정이다. 게임은 오후 6시 5분에 시작된다. 경기가 끝난 후 불꽃놀이가 있을 예정이다.
7월 4일 화요일
몽고메리: 몽고메리 시의 독립기념일 축하 행사는 리버프론트 공원에서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융 보칼즈와 더 파크 밴드의 라이브 음악과 거대한 불꽃놀이 피날레가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프랫빌: 프랫빌 시는 매년 열리는 독립기념일 퍼ㅔ이드의 그랜드 마샬로 지역 골드스타 가족을 기릴 예정이다. 퍼레이드는 오전 9시에 오토가 카운티(Autauga County) 법원에서 시작하여 프랫 공원(Pratt Park)에서 끝난다.
공원에서 더 많은 놀이와 음악, 음식, 그리고 어두워질 때 홈 플레이스 시계탑에서 불꽃놀이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트로이: 트로이는 퇴역 군인 기념 경기장에서 매년 7월 4일 불꽅놀이 축제를 열고 있다.
어번: 어번 파크 앤 레크리에이션은 매년 덕 샘포드 스타디움 뒤에 있는 필드에서 독립기념일 축하 행사를 개최한다. 게이트는 오후 5시에 열리며 불꽃놀이는 오후 9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밴드 락몹의 라이브 음악, DJ, 어린이 무료 놀이풍선 기구, 음식 판매부스, 어번대 마스코트인 오비(Aubie)가 흥을 돋궈준다. 입구에서는 7월 4일 무료 경품도 제공된다.
마틴 호수: 마틴 호수 원형극장에서는 7월 4일 콘서트와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입구는 오후 5시30분에 열리며, 불꽃놀이는 오후 9시에 시작된다. 표는 1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안달루시아: 안달루시아 시는 키와니스 박람회장에서 축제를 개최한다. 입구는 오후 5시30분에 열리며, 라이브 음악은 6시에 시작된다. 입장료는 무료다. 행사는 해질녘 불꽃놀이와 가족들을 위한 여러 활동들이 마련된다.
그린빌: 무료 불꽃놀이가 오후 8시30분 타이거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입구는 오후 7시30분에 열리며, 오후 9시30분에 닫힌다. 방문객들은 관중석에 앉거나 경기장에 앉을 담요를 가져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