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몽고메리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열릴 예정이다. 지역 주민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퍼레이드부터 체험 프로그램, 자선 활동까지 일정이 가득하다.
이번 주말 주요 일정은 다음과 같다.
첫째, Shoppes at Eastchase는 금요일 밤 연례 행사인 Magical Christmas Parade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시즌을 시작한다.
둘째, 연말 쇼핑이 필요한 이들은 Garrett Coliseum에서 열리는 Whoville Holiday Market을 방문해 지역 상점과 수공예품을 둘러볼 수 있다.
셋째, 직접 만든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트리에 걸고 싶은 이들을 위해 COSA Teen Center에서는 토요일 저녁 패밀리 오너먼트 만들기 대회가 열린다. 가족 단위 참여가 가능해 매년 인기 있는 행사로 꼽힌다.
넷째, 추수감사절 전까지 크리스마스 기분을 미루고 싶은 주민들은 토요일 오전 YMCA에서 열리는 Turkey Burn Zumbathon에 참여해 운동과 함께 기부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토요일 오전에는 몽고메리 지역 내 두 곳에서 ‘터키 기부 행사(Turkey Giveaway)’가 진행된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연례 나눔 행사로, 지역사회 참여가 활발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