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번 시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부서가 주관하는 독립기념일 축하행사가 7월 4일 덕 샘퍼드 스타디움(Duck Samford Stadium)에서 열릴 예정이다.
어번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무료이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 라이브 공연, 그리고 밤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불꽃놀이 쇼가 펼쳐질 것이라고 소개했다.
행사장은 오후 5시에 개방되며, 에어 바운스, 페이스 페인팅, 무료 기념품 제공 등 여러 음식 판매업체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먹거리도 구매하실 수 있으며, 라이브 밴드와 DJ OZZ의 음악에 맞춰 춤을 즐길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불꽃놀이는 밤 9시에서 9시 15분 사이, 해가 진 직후에 시작될 예정이다.
유의사항으로는, East University Drive에 위치한 주차장은 불꽃놀이 발사 장소로 인해 일반인 출입이 통제되며 덕 샘퍼드 구장(Duck Samford fields) 또한 출입이 제한된다.
우천 시, 행사는 7월 5일 토요일로 연기되며, 불꽃놀이만 진행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어번 시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부서가 주최하며, 신화 오토 USA(Shinhwa Auto USA) 와 글렌다 미첼 로펌(Glenda Mitchell Law Firm)이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