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나이키에서 새로운 온라인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특히 스니커 커뮤니티에서 ‘판다 덩크(Panda Dunks)’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인기 폭발 블랙 앤 화이트 여성용 덩크 로우(Dunk Low) 스니커즈에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되었다.
한정 기간 동안, 고객들은 원래 가격 $120인 여성용 판다 덩크를 단 $96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모델은 블랙 앤 화이트 외에도 핑크와 브라운 컬러로도 출시되어 있으며, 이들 역시 같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번 할인은 나이키가 과거에 이 신발을 판매 시작과 동시에 순식간에 매진시킨 전례를 고려할 때 상당히 놀라운 기회입니다. 지금은 쉽게 구매 가능한 데다, 많은 이들이 정가 또는 리셀가로 구매했던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다.
나이키는 이 신발에 대해 “농구 코트를 위해 탄생했지만, 스트리트 패션으로 자리 잡은 80년대 농구 아이콘이 완벽하게 광택 처리된 오버레이와 클래식한 팀 컬러로 돌아왔습니다. 덩크 로우는 80년대 빈티지 감성을 현대의 거리로 가져오며, 패딩 처리된 로우 컷 카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여성용 나이키 덩크 로우는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에서 평균 평점 4.8점을 받은 고평가 제품으로, 스타일의 다양성과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실용성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