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여름, 미국 전역에서 저소득 아동을 위한 여름 EBT(Summer Electronic Benefit Transfer) 프로그램이 확대되어 시행됩니다.
앨라배마 인적자원부(DHR)에 따르면, 올해 여름 EBT 혜택이 약간 달라질 예정이다.
연방정부의 새로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번 여름의 EBT 혜택은 “Alabama SUN Bucks”로 알려져 있으며, 저소득 가정의 학교 연령 자녀 1인당 식료품 구매를 위해 1회에 한해 120달러가 지급된다.
낸시 버크너 앨라배마 DHR 커미셔너는 “여름 방학 기간은 아이들이 학교에 가지 않기 때문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지출이 늘어나 가족들에게 어려운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자금은 주 전역의 가족들이 여름 방학을 잘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동시에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장려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SNAP, TANF, 또는 메디케이드(Medicaid)와 같은 앨라배마 주 교육청(ALSDE)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을 받고 있는 학생들은 자동으로 Alabama SUN Bucks의 자격이 주어진다. 그러나 지역사회 자격 프로그램(Community Eligibility Provision)을 통해 무료 급식을 받고 있는 학생들은 자동 자격이 부여되지 않는다.
자동 등록 대상이 아닌 학생들도 직접 신청을 통해 Alabama SUN Bucks에 신청할 수 있다.
자격이 있는 학생에게는 Alabama SUN Bucks 카드가 발급된다.
여름 EBT 프로그램 관련 질문은 1-800-443-3536으로 전화하거나, support@alabama-sunbuck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