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번 경찰은 시내 모든 주민과 사업주가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보안 카메라 등록 프로그램인 “이글 워치”(Eagle Watch)를 론칭한다.
경찰은 이글 워치가 전국의 다른 성공적인 비디오 감시 협력 프로그램을 본떠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경찰은 범죄가 법 집행관들과 그들이 봉사하는 지역사회 간의 협력을 통해 해결될 수 있다고 말한다.
집이나 회사 외부에 위치한 상업용 또는 주거용 비디오 카메라를 등록함으로써, 만약 그 비디오 영상이 자신의 지역에서 범죄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경찰이 빠르게 연락하도록 해주는 시스템이다.
어번 경찰은 카메라 등록을 한다고 해서, 해당 카메라의 주인인 민간인의 허락 없이 카메라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아니라고 설명한다. 경찰은 상업용 카메라 소유자들이 경찰에게 그들의 비디오 감시 시스템에 대한 원격 접근을 제공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상업용 카메라 소유자에게는 이글워치 윈도우 스티커도 제공된다. 경찰에 제공될 수 있는 감시 카메라가 있다는 점을 알려 범죄 예방 효과를 높이겠다는 취지다.
경찰은 거주지에서 비디오 증거를 찾고 있을 경우 거주용 보안 카메라나 비디오 초인종 소유주에게 항상 연락을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번 경찰은 이글 워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쉽고 무료라고 밝혔다.
이글 워치에 대한 문의는 webpubsfty@auburnalabama.org 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