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FA 12 News 보도에 따르면 City of Montgomery는 Workforce Alabama와 함께 지역 주민을 위한 다중 고용주 채용박람회(Multi-Employer Job Fair)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직자들이 여러 기업의 채용 담당자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직무와 커리어 경로를 탐색하고, 직업 훈련·취업 지원 등 각종 고용 자원에 대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1월 13일(화)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몽고메리에 위치한 Cramton Bowl 내 멀티플렉스(Multiplex)에서 열린다.
주최 측은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구직자들에게 몽고메리 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한 사전 등록을 권장하고 있다.
행사 관련 추가 문의는 전화 (334) 286-1746 또는 이메일(montgomery@alcc.alabama.gov)로 가능하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 몽고메리 및 앨라배마 중부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칼럼] 나무 벤치에 앉아](https://alabamakoreantimes.com/wp-content/uploads/2026/01/김수지-75x7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