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정재가 미국배우조합상(Screen Actors Guild Award, SAG)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정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배우조합상과 넷플릭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 감사드리고, ‘오징어 게임’의 모든 배우들과 크루들에게도 감사하다”라며 “이 쇼를 사랑해주고 지지해준 모든 사람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모두 사랑한다”고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이정재가 미국배우조합상 트로피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정재가 제28회 미국배우조합상 포스터가 있는 보드에 직접 사인을 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됐다.
더불어 이정재가 미소를 짓고 있는 가운데 옆에 선 정호연이 트로피에 입을 맞추며 재치 있는 포즈를 취한 모습의 사진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앞서 28일 오전(한국시간, 미국시간 27일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샌타모니카 바커행어 이벤트홀에서 열린 제28회 미국배우조합상에서 이정재는 ‘오징어 게임’으로 ‘TV 드라마 시리즈 남우주연상'(Outstanding Performance by a Male Actor in a Drama Series)을 수상했다. 정호연 역시 이날 ‘TV 드라마 시리즈 여우주연상'(Outstanding Performance by a Female Actor in a Drama Series)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