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8회째를 맞는 몽고메리 식당가 축제인 “EatMGM 레스토랑 주간”(EatMGM Restaurant Week)이 오는 일요일 공식적으로 끝난다.
지금이 몽고메리 식당가를 지원하면서 즐거운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일요일까지 EatMGM은 각종 할인, 특별 메뉴세트, 대회, 그리고 소셜 미디어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데스티네이션 몽고메리'(Destination Montgomery) 관광 컨설턴트인 애슐리 저니건(Ashley Jernigan)은 “우리 지역 식당 커뮤니티가 믿을 수 없는 어려운 시기에 처해 있기 때문에, 지금이야말로 레스토랑 주간 동안 열심히 일하는 전문가들에 대한 우리의 지원이 두 배로 가치를 발휘할 수 있다”면서 “확실히 몽고메리로 돌아오는 여행객들이 우리 도시의 독특한 맛을 발견하고 우리의 요식업 산업이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atMGM 레스토랑 주간 동안, 관계자들은 식당 손님들에게 밖으로 나가 그 지역의 지역 식당을 즐기라는 과제를 던지고 있다.
식사하는 사람들은 EatMGM의 소셜 미디어 대회인 “Good Grub Giveaways”를 통해 엄선된 식당으로부터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그들의 소셜미디어 계정들은 또한 레스토랑 특집과 주방에서 바로 레시피와 기술을 뽐낼 현지 요리사들과의 인터뷰를 제공했다.
이 행사는 시의회의 한 부서인 “익스피리언스 몽고메리”(Experience Montgomery)가 주관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tMGM 웹사이트 http://www.eatmgm.com/ 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atgump 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atmgm/ 을 팔로우하면 얻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