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는 1인당 7달러도 안 되는 가격으로 추수감사절 식사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인플레이션 없는” 식사를 위한 29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쇼핑 목록에는 통째 칠면조, 그레이트 밸류 스위트 하와이안 롤, 그레이트 밸류 통조림 옥수수 3캔, 오션 스프레이 젤리 크랜베리 소스, 녹두 캐서롤 재료, 그레이트 밸류 그레이비 믹스 2팩, 마리 칼렌더의 서던 피칸 파이, 그레이트 밸류 냉동 휘핑 토핑, 호박 파이 재료, 지피 콘 머핀 믹스 2상자, 으깬 감자 재료, 달콤한 감자 캐서롤 재료, 3파운드짜리 양파 한 봉지, 셀러리 줄기 한 봉지가 포함된다.
월마트 미국 식품 담당 부사장인 존 레이니(John Laney)는 “휴일의 가장 특별한 순간 중 일부는 저녁 식탁에서 일어난다”면서 “월마트에서는 고객에게 모든 식사가 매일 낮은 가격에 더욱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들은 12월 24일까지 매장이나 온라인 에서 이 요리를 구매할 수 있다.
수요일에 알디(ALDI)는 10명이 47달러 미만으로 먹을 수 있는 추수감사절 식사 쇼핑 목록을 발표했다. 알디는 이번이 지난 5년 동안 매장에서 제공해 온 중 가장 저렴한 추수감사절 식단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