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도대(이하 모두 화씨)의 기온으로 매우 추운 아침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바람이 거의 불지 않으면서 오늘 오후에 기온이 50도 초반대로 따스해질 전망이다.
하지만 서쪽 기압계가 접근하면서 구름이 빠르게 하늘을 덮을 전망이다. 이로 인해 오늘 오후와 저녁에 가벼운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높다. 오늘 저녁 늦게부터 내일 해가 뜨기 전까지 비가 많이 내릴 것으로 보인다.
내일 오후에는 40도대 중후반에 이르고 맑은 날씨가 돌아오겠지만, 그 이후 금요일 밤과 토요일 밤에는 다시 앨라배마가 냉동고로 돌아가게 될 전망이다. 최저 기온은 10도 초반까지 떨어지겠다. 체감온도는 한 자릿수 초반에서 10도 초반이 될 것이라고 WSFA12 뉴스는 전했다.
주말 낮 최고기온도 낮을 전망이다. 토요일에는 30도 초반, 일요일에는 40도 중후반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 다행히 이번 주말에는 양일간 햇볕이 많이 내리쬐겠지만, 큰 도움이 되지는 않겠다.
다음 주에는 좀 더 따뜻한 기온이 예상된다. 월요일 아침에는 20도 중후반까지 떨어지겠지만, 그 이후로는 최저기온이 40~50도대까지 올라가겠다.
최고기온도 월요일은 50도 중후반, 화요일은 60도대 후반, 나머지 하 ㄴ주 동안은 60도 초반을 기록해 따뜻한 기온을 회복할 것으로 기상청은 내다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