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샤 사이크스(Keisha Sykes)의 시신을 찾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전 남편 브랜든 사이크스(Brandon Sykes)는 라마르 카운티 판사로부터 사형 선고를 받았다고 WBRC 방송이 보도했다.
이는 지난 2월 배심원단이 그에게 사형선고를 내린 뒤에 이뤄진 선고공판에서 나왔다.
2015년 2월, 케이샤 사이크스는 버논(Vernon) 집에서 실종됐다. 며칠 후, 그녀의 차는 미시시피에서 버려져 불에 탄 채 발견됐다. 당국은 나중에 그녀의 집과 사이크스의 트럭에서 그녀의 피를 발견했다. 그들은 또한 마당에서 그녀의 신체 조직의 작은 조각을 발견했다.
수사관들은 사이크스가 케이샤의 집에 강제로 들어가 그녀의 휴대전화를 가져갔다고 판단했다. 지방 검사 앤디 햄린(Andy Hamlin)은 그들이 브랜든 사이크스를 살인 사건과 연관시킨 법의학적 점들을 연결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제24 사법 순회 검찰청의 앤디 햄린 지방검사는 “그 중 많은 부분이 기술을 통해 이뤄진다”면서 “우리는 디지털 법의학 증거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수없이 발로 뛰며 그것을 알아냈다. 우리는 그 그림을 그릴 수 있었다. 우리는 그 디지털 증거와 그 과정 중에 취해진 진술들을 결합시켰다. 이번 조사는 강력한 수사였다.”라고 말했다.
햄린은 “여기까지 오는데 7년이 걸렸다”며 케이샤 사이크스의 시신 수색이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햄린은 “나의 진심 어린 희망은 항상 그녀의 시신이 발견되는 것이었다”면서 “그녀는 세 명의 아이들이 있는데, 그들은 엄마가 어디 있는지 모른다. 그녀의 어머니와 아버지도 그들의 딸이 어디 있는지 모른다.”라고 말했다.
햄린에게는 이번이 시체를 찾지 못한 첫 번째 사건이다. 이 사건들은 입증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햄린은 브랜든 사이크스가 그녀의 죽음과 연관됐다는 충분한 증거가 있다고 말한다.
지난 2월 평결 단계에서 배심원들은 사이크스에게 사형을 부과하는데 12대 0 만장일치로 결정했다.
햄린은 자신의 팀과 법무장관실의 법무팀에 이 사건을 재판해 준 것에 대해 충분히 감사할 수 없다고 말한다. 그는 사형 선고가 케이샤 사이크스 가족에게 약간의 치유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다고 WBRC 방송은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