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플랫(Z.flat)의 디지털 싱글 ‘위 노우’의 음원이 1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새 앨범은 엠넷 ‘쇼미더머니10’ 출연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대중적인 주제보다는 자신이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와 하고 싶은 말들을 가사에 담았다. 지플랫이 바라는 희망적인 메시지와 당찬 포부를 담은 만큼, 지플랫 스스로도 자신 있게 내놓은 앨범이다. 전 트랙 모두 지플랫이 직접 프로듀싱하였으며, 보컬과 랩 역시 지플랫이 맡았다.
이번 ‘위 노우’는 지난 앨범 ‘데이 앤드 나이트’와 동일하게 멜로디컬한 트랙과 타이트한 랩을 선보이는 트랙으로 구성을 이루고 있다. 밝은 분위기의 ‘위 노우’와 빠른 트랩곡의 ‘밟아’에는, 힙합 아티스트 계율이(YUuL), 제임스안(James An)이 각각 피처링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위 노우’는 이전의 앨범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탄생한 리드미컬한 곡이며 수록곡 ‘밟아’는 데뷔 당시의 심리를 녹여낸 곡이다.
지플랫은 소속사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구축해 나감으로써 점차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포부와 함께 “음악뿐만이 아닌, 여러 활동을 통해 열심히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한다”는 뜻도 함께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