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라배마 해안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풍경을 가진 식당들이 있다. 좋은 전망과 좋은 음식이 함께 하는 곳 7개 식당을 AL닷컴이 6일(목) 보도했다.
특별한 순위나 순서는 없다. 추천된 7곳은 서던 리빙(Southern Living) 매거진이나 온라인 요식업 전문 사이트들을 통해 높은 평점을 받은 곳들이다.
The Gulf
15달러의 걸프 버거, 8달러의 프라이스, 타코와 생선 샌드위치, 50달러의 랍스터 맥앤치즈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보트들이나 해적 선박이 식당 앞 바다를 지나가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
△주소: 27500 Perdido Beach Blvd.
△웹사이트: www.thegulf.com
CoastAL Orange Beach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 최상급 전망과 음식이 제공된다. 굴 구이, 게맛살 요리, 참치 나초부터 샐러드 등 광범위한 메뉴를 제공한다.
△주소: 25722 Perdido Beach Blvd., Orange Beach
△웹사이트: www.coastalorangebeach.com
Tacky Jacks
맥시칸 가비지(멕시코 쓰레기!) 나초가 강력 추천 메뉴라고 한다. 새우 메뉴도 일품. 특히 이 지역은 석양을 보기에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이 식당은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전망을 제공한다.
△주소: 27206 Safe Harbor Dr., Orange Beach
△웹사이트: www.tackyjacks.com
Pirates Cove
부시 워커와 버거로 유명한 곳. 피자도 일품이다.
△주소: 6664 Baldwin 95, Elberta
△웹사이트: piratescoveriffraff.com
The Pink Pony Pub
걸프 쇼어스의 걸프 플레이스 해변 지역 가장자리에 있는 이곳은 로케이션이 좋기로 소문난 곳. 1년에 한 번씩 주말에 행아웃 축제가 열린다. 파티에 안성맞춤인 곳으로 새루 스파게티, 굴, 스테이크, 버거, 샌드위치 등 주점 메뉴로 가득하다.
△주소: 137 E. Gulf Place, Gulf Shores
△웹사이트: pinkponypub.net
Flora-Bama Lounge, Package & Oyster Bar
행정 구역상으론 플로리다주에 해당하지만, 앨라배마주에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이곳은 부시워커로 유명한 술집이다. 채식 버거, 굴, 샌드위치 등이 제공된다. 해변 안팎을 돌아다닐 수 있어서 좋은 곳.
△주소: 17401 Perdido Key Dr., Perdido Key, Fla
△웹사이트: www.florabama.com
Pirates Bar & Grill
해변이 보이는 식사를 경험하고 싶자면 “일몰의 중심지”인 도핀 섬(Dauphin Island)을 고려해보자. 이 섬에서 이만한 식당은 없다고 한다. 광범위한 메뉴에는 스테이크, 버거, 파스타, 샌드위치, 샐러드, 다양한 해산물 등 여러분이 기대하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풍성한 조식 뷔페도 제공된다.
△주소: 100 Orleans Dr., Dauphin Island
△웹사이트: www.piratesbarandgr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