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출신 세계적 배우 Nicole Kidman과 컨트리 가수 Keith Urban이 결혼 20년 만에 이혼을 최종 마무리했다.
뉴스1에 따르면, 미국 연예 매체 Page Six 등은 6일(현지시간)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이 이혼 절차를 모두 마쳤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합의를 통해 자녀 양육과 재산 분할 문제를 정리했다.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딸 선데이 로즈와 페이스 마가렛은 1년 중 306일을 니콜 키드먼과 함께 지내며, 키스 어번은 격주 주말마다 딸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양측은 각자의 월수입이 10만 달러를 초과한다는 점을 고려해 어느 쪽도 자녀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기로 합의했다. 재산 역시 상호 합의에 따라 분할하되, 현재 각자가 보유 중인 자산은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
니콜 키드먼과 키스 어번은 2005년 한 행사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2006년 6월 호주 시드니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지난해 9월부터 별거설이 제기된 바 있다.
니콜 키드먼은 1983년 데뷔 이후 ‘폭풍의 질주’, ‘배트맨 포에버’, ‘물랑 루즈’, ‘디 아워스’, ‘도그빌’, ‘스토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키스 어번과 결혼하기 전에는 배우 톰 크루즈와 결혼해 1남 1녀를 두었으나, 2001년 이혼했다.






